KBU소식
[공지사항] [기숙사]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모집 안내 (재학생/복학예정자)
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모집 안내 [재학생/복학예정자]
1. 모집 대상
■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, 2023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
(졸업예정자로서 전공심화 입학예정자는 신입생 신청기간 등록 요망)
2. 신청 기간 및 신청 방법
■ 2023. 1. 20(금) ~ 1. 25(수), 6일간
■ 학교홈페이지 ▶ 포털시스템 ▶ 통합정보 ▶ 부속기관 ▶ 기숙사 ▶ 선발관리 ▶ “기숙사 입사” 신청
* 기간 내 신청 못할 시 추가 신청 불가능
3. 이용기간 및 금액
■ 이용기간 : 2023. 3. 5(일) ~ 2023. 6. 24.(토), 16주
■ 기숙사비 : 1,050,000원
- 일단위 10,000원 기준, 학기 이용자에게는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 반영
4. 기숙사이용자 혜택
■ 기숙사내 편의시설 이용(무인택배함, 세탁실, e-mart, 무료와이파이)
■ 기숙사 사생단 활동시 선덕장학금 지급(사생장 150만원, 층장 100만원)
■ 기숙사 석식 월단위 이용(1식 4,500원, 월~목)
■ 기숙사 학기 이용자에 대하여 기숙사비 할인율 적용
5.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
■ 합격자 발표 : 2023. 2. 1(수) 15:00
■ 합격자 확인 방법 : 통합정보 ▶ 부속기관 ▶ 기숙사 ▶ 선발관리 ▶ 기숙사 선발결과 조회
■ 기숙사비 납부 기간 : 2023. 2. 1(수) 18:00 ~ 2. 5(일) 23:50
■ 기숙사비 납부 방법 : 통합정보 ▶ 부속기관 ▶ 기숙사 ▶ 선발관리 ▶ 기숙사 선발결과 조회 ▶ 고지서 출력 ▶ 전용계좌 납부
* 기숙사비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. 추가 납부 기회 없음
6. 기숙사 선발 기준
2023학년도 1학기부터 선발기준이 거리(지역) + 성적(직전학기 총점평균) + 상벌점 합계로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. 동점자의 경우 성적이 우수한자를 선발함
▢ 선발 점수 배점표
구분 |
기준 |
선발배점 재학생 및 복학생 |
거리(지역) |
1순위 ~ 5순위 거리 배점표에 따른 점수부여 |
80점 |
성 적 |
• 재학생 직전학기 총점평균 15% • 복학생 마지막 학기 총점평균 15% |
15점 |
상벌점 |
• 상점 6점 ~ 10점 |
5점 |
• 상점 1점 ~ 5점 |
4점 |
|
• 상벌점 0점 (신규 입사신청자 포함) |
3점 |
|
• 벌점 1점 ~ 5점 |
2점 |
|
• 벌점 6점 ~ 11점 |
1점 |
|
• 벌점 12점 이상, 강제 퇴사자 포함 |
0점 |
|
합 계 |
|
100점 |
▢ 거리배점 우선순위 기준
순위 |
거리 배점표 |
1순위 |
해외, 제주도, 부산광역시, 울산광역시, 대구광역시, 광주광역시, 세종특별시, 전라도, 경상도, 충청도, 강원도 |
2순위 |
인천시, 경기도(파주시, 오산시, 평택시, 화성시, 연천군, 안산시, 여주시, 안성시, 이천시, 평택시, 용인시) |
3순위 |
경기도(수원시, 시흥시, 군포시, 의왕시, 부천시, 안양시, 광주시, 성남시, 광명시, 과천시, 양평군, 가평군) |
4순위 |
경기도(김포시, 하남시, 고양시, 동두천시, 양주시) |
5순위 |
서울지역, 경기도(남양주시, 의정부시, 구리시, 포천시) |
7. 룸메이트 신청 및 호실 배정
■ 룸메이트 신청 : 2023. 2. 6(월) ~ 2. 9(목)
■ 룸메이트 신청방법 : 통합정보 ▶ 부속기관 ▶ 기숙사 ▶ 선발관리 ▶ “룸메이트 신청” ▶ 룸메이트 선택 ▶ 신청
* 꼭 룸메이트 희망하는 학생 두명 모두 신청해야함. 한명만 신청 시 룸메이트 배정 불가능
■ 호실 배정 : 2023. 3. 2(목)
※ 입사서류 미제출시 제외됨
8. 3월 석식 신청 및 석식비 납부
■ 이용기간 : 2023. 3. 6.(월) ~ 3. 30.(목) [주 4회 운영(월~목), 금/주말/공휴일 제외] (16회)
■ 이용금액 : 월 72,000원 (1회 4,500원)
■ 신청기간 : 2023. 2. 6(월) ~ 2. 9(목) 4일간
■ 납부기간 : 2023. 2. 10(금) 10:00 ~ 2023. 2. 13(월) 23:50
* 석식은 월 단위로 이용 가능.
9. 기숙사 입사 서류 안내
■ 제출기간 : 2023. 2. 9(월) ~ 2. 24(금)
■ 제출방법 : 경복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한 파일 업로드(비밀글 파일첨부)
* 서류는 1개월 이내 발급 및 검진 내역으로 제출, 기간내 미제출시 입사포기로 처리함
10. 기타 유의사항
■ 기간 내에 신청 및 납부, 제출 못할 시 추가 기회 없음(기간엄수)
■ 서류제출 시 본인과 부모의 주소지가 다른 경우 학교와 근거리 주소를 실거주지로 적용함.
예) 부모님 의정부, 본인 대전 일 경우 의정부를 실거주지로 판단.
■ 위장전입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된 경우 입사자격 상실됨. 입사 후에도 적발 시 즉시 강제퇴사 조치.
■ 입사서류 미제출, 건강진단(흉부촬영, B형간염 항원검사), 코로나19 검사 미실시인 경우 입사 불가능.
■ 생활비 대출로 인하여 기숙사비 납부 기간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숙사 행정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■ 모든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11. 기타 문의사항 : 031-570-9790~1